공지사항

<공지> 겨울학기(49기) 추가모집 합격자 안내사항(입교승인, 과정등록 관련)

교육팀21.11.29조회 1421

49기 겨울학기 플랜트교육 합격자 조회 후 반드시 해야하는 절차와 제출 서류, 마감날짜를 안내드립니다.

합격자 분들은 꼼꼼히 읽어보시고, 개인의 부주의로 인하여 교육 취소되지 않도록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모집에 지원하신분들중 합격하신분들에게는 별도로 전화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전화를 받지 못하신분들은 대기바랍니다.)

 

1.  추가모집 합격자 서류 제출 (서류 미제출시 교육 취소 처리됨)

    

  1) 제출방법 : 이메일 접수 

  2) 제출 기한 : 2021년 12월 02일(목) 오후 1시까지 (제출 기한 마감 전까지 도착한 서류만 인정됩니다) (추가모집 합격자의 경우 기한을 별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3) 제출 주소 : chj@kopia.or.kr 



 

합격자 제출서류(2021).png

 

2.  훈련상담+과정등록(미이행시 수강불가)

    

  1) 제출방법 : 이메일 접수 

  2) 제출 기한 : 2021년 12월 10일(금) 오후 1시까지 (제출 기한 마감 전까지 도착한 서류만 인정됩니다)      

                        ※기존 12월 16일(목)에서 10일(금) 으로 변경            

  3) 제출 주소 : chj@kopia.or.kr 

 ※반드시 본인이 배정받은 회차로 과정등록 바랍니다.

 

훈련상담 과정등록.jpg

 

※ 정부사업으로 합격자 전원 필히 증빙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방문 접수를 금하고 있습니다. 지원자분들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2. 예비합격자 안내사항

- 예비합격자는 합격자의 취소로 정원에 부족이 발생할 경우, 추가 합격자로 선발되는 대상자입니다.

- 추가합격 대상자는 아래의 절차를 따라 메일을 보내는 순서에 따라 선착순으로 결정됩니다. 

- 메일회신이 추가합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순차적으로 추가합격 대상자로 선정되었다는 연락을 받게되는 분들입니다.    

          

 최종 추가합격 통보 방법

1) 추가합격 연락은 해당자에 한해, 순번에 따라 순차적으로 개별 통보됩니다.   

2) 추가합격 통보는 전화연락 및 문자메시지로 이루어집니다.

3) 만약, 통보시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예비합격 순위는 후순위로 밀려나게 됩니다.

 ** 본 협회로부터 12월 22일(수) 까지 합격통보가 없을 경우, 추가합격이 없는 것으로 봐도 무방합니다.

 

③ 예비합격자의 내일배움카드 신청

1) 추가합격자의 경우 <추가합격 통보 시점부터 늦어도 12월 23일(목)>까지는 카드가 발급되어야 합니다. 

2) 12월 23일(목) 이후 카드가 발급되는 경우, 시스템 등록이 불가능하며 추가합격이 무효처리됩니다.  

3)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절차가 까다롭고, 꽤 많은 시일이 소용되는 만큼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절차를 시작하는 것을 권유해 드립니다

  -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에 소요되는 날수는 각 고용센터마다 차이가 있으며, 관련한 문의는 해당 고용센터로 해야 합니다. 

 

 

3. 교육 취소 요청자

1) 취업, 인턴, 계절학기 수강 등 사정에 의해 교육 수강이 불가능한 분들은 반드시 이메일로 교육 취소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2) 취소 메일은 12월 10일(금) 까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이후 취소건 발생 시 즉시 02-6925-3473 으로 유선연락 필수.

3) chj@kopia.or.kr 로 <지원과정/이름/취소사유> 기재하시어 송부 바랍니다. (메일 통보 시 페널티 없음)

4) 취소 사실을 미통보하고, 교육 미참석할 경우 <차후 진행되는 모든 플랜트 교육 지원 불가>라는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 전화로 교육 참여가 불가능함을 통보하지 않고, 무단으로 교육에 불참할 경우 아래와 같은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취소 시점

페널티 적용 여부

합격자 발표 후

입교 여부 미입력

자동 불합격

(페널티 없음)

서류 제출 시점

서류 제출 마감일 전까지

교육 불참 통보한 경우(전화/이메일)

 페널티 없음

 서류 미제출 연락 두절인 경우

다음 차수 교육 지원 불가

서류 정상 제출 하였으나,            

교육 불참 통보한 경우(전화/이메일)

페널티 없음

교육 시작 후

 

교육 무단 불참 & 연락 두절인 경우

 

추후 진행되는 모든 플랜트 교육 지원 불가

 

 

5. 교육 첫 주 결석 발생자

1) 학교시험 등으로 인하여 결석이 불가피한 경우 chj@kopia.or.kr로 <지원과정 / 결석 일수 / 결석 사유>를 기재하시어 송부바랍니다.

2) 교육 기간 중 연속 5일 결석 불가하며, 육이 시작한 첫주에는 <하루 이상 출석> 해야합니다.

 

 

6. 교육 관련 문의

1) 02-6925-3473 / 02-6925-3463 

2) 카카오톡 : @한국플랜트산업협회

 

 

7. 수업방식 문의

zoom을 이용한 온라인 비대면 강의로 진행 예정입니다.

 

산업통상자원부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워크넷
HRD-Net

CONTACT

기타문의

02-6925-5215

E-mail. edu@kopia.or.kr

상담시간
  • 평일09:00~18:00
  • 토,일,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2:00~13:00
한국플랜트산업협회
CLOSE
검색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