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팀20.02.10조회 2077
44기 봄학기 플랜트교육 합격자 조회 후 반드시 해야하는 절차와 제출 서류, 마감날짜를 안내드립니다.
합격자 분들은 꼼꼼히 읽어보시고, 개인의 부주의로 인하여 교육 취소되지 않도록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 입교 승인 입력 기간
1) 입교 승인 입력 기간 : ~2월 11일(화) 오후 1시 까지 (추가모집 합격생은 별도 안내)
2) "마이페이지 - 수강내역조회"에서 최종적으로 44기 교육 참여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3) 입교 완료절차 불이행시 자동으로 교육 취소 처리되오니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정시모집 합격자 서류 제출 (서류 미제출시 교육 취소 처리됨) ※ 2월 17일 이후 합격자는 3번 참고
1) 제출방법 : 우편접수 ("등기우편"을 이용바랍니다)
2) 제출 기한 : 2020년 2월 21일(금) 오후 6시까지 (제출 기한 마감 전까지 도착한 서류만 인정됩니다)
3) 제출 주소 : (08393)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2가길 18(구로동) HK타워 4층 플랜트교육 담당자 앞
4) 제출 서류 (동일 내용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함)
구분 |
제출서류 |
대학졸업(예정자) |
※ 아래 세가지 중 본인에게 해당하는 1가지 서류만 제출할 것 ① (구)내일배움카드 기소지자 및 국민내일배발급 완료자: 카드 앞면 복사본 ② 고용센터 통해 카드발급 절차 중에 있는 자: 직업능력개발계좌 발급신청서 복사본 (고용센터에서 사본 제공이 불가할 경우, 카드 신청을 확인할 수 있는 다른 서류로 대체 가능함) ③ 취업성공패키지를 통해 카드발급 신청 예정인 자: 취업성공패키지 참여 확인서 (반드시 교육 시작 전까지 카드발급이 가능한 자에 한함) |
경력자 중 실업자 |
※ 아래 두가지 모두 제출할 것 (②번은 본인에게 해당하는 서류 1가지 제출) ① 경력증명서 원본 (필수 제출) ② - (구)내일배움카드 기소지자 및 국민내일배발급 완료자: 카드 앞면 복사본 - 고용센터 통해 카드발급 절차 중에 있는 자: 직업능력개발계좌 발급신청서 복사본 (고용센터에서 사본 제공이 불가할 경우, 카드 신청을 확인할 수 있는 다른 서류로 대체 가능함) - 취업성공패키지를 통해 카드발급 신청 예정인 자: 취업성공패키지 참여 확인서 (반드시 교육 시작 전까지 카드발급이 가능한 자에 한함) |
※ 정부사업으로 합격자 전원 필히 증빙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방문접수를 금하고 있습니다. 지원자분들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3. 추가모집 합격자 서류 제출 (서류 미제출시 교육 취소 처리됨)
1) 제출방법 : 이메일 혹은 우편접수 ("등기우편"을 이용바랍니다)
2) 제출 기한 : 개별 상이, SMS 안내 (제출 기한 마감 전까지 도착한 서류만 인정됩니다)
3) 제출 이메일 : seok@kopia.or.kr
4) 제출 주소 : (08393)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2가길 18(구로동) HK타워 4층 플랜트교육 담당자 앞
5) 제출 서류 (동일 내용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함)
구분 |
제출서류 |
대학졸업(예정자) |
※ 아래 세가지 중 본인에게 해당하는 1가지 서류만 제출할 것 ① (구)내일배움카드 기소지자 및 국민내일배발급 완료자: 카드 앞면 복사본 ② 고용센터 통해 카드발급 절차 중에 있는 자: 직업능력개발계좌 발급신청서 복사본 (고용센터에서 사본 제공이 불가할 경우, 카드 신청을 확인할 수 있는 다른 서류로 대체 가능함) ③ 취업성공패키지를 통해 카드발급 신청 예정인 자: 취업성공패키지 참여 확인서 (반드시 교육 시작 전까지 카드발급이 가능한 자에 한함) |
경력자 중 실업자 |
※ 아래 두가지 모두 제출할 것 (②번은 본인에게 해당하는 서류 1가지 제출) ① 경력증명서 원본 (필수 제출) ② - (구)내일배움카드 기소지자 및 국민내일배발급 완료자: 카드 앞면 복사본 - 고용센터 통해 카드발급 절차 중에 있는 자: 직업능력개발계좌 발급신청서 복사본 (고용센터에서 사본 제공이 불가할 경우, 카드 신청을 확인할 수 있는 다른 서류로 대체 가능함) - 취업성공패키지를 통해 카드발급 신청 예정인 자: 취업성공패키지 참여 확인서 (반드시 교육 시작 전까지 카드발급이 가능한 자에 한함) |
※ 정부사업으로 합격자 전원 필히 증빙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방문접수를 금하고 있습니다. 지원자분들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4. 교육 취소 요청자
1) 취업, 인턴, 계절학기 수강 등 사정에 의해 교육 수강이 불가능한 분들은 반드시 이메일로 교육 취소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2) 취소 메일은 2월 21일(금) 까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이후 취소건 발생 시 즉시 02-6925-3463 으로 유선연락 필수.
3) seok@kopia.or.kr 로 <지원과정/이름/취소사유> 기재하시어 송부 바랍니다. (메일 통보 시 페널티 없음)
4) 취소 사실을 미통보하고, 교육 미참석할 경우 <차후 진행되는 모든 플랜트 교육 지원 불가>라는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 이메일로 교육 참여가 불가능함을 통보하지 않고, 무단으로 교육에 불참할 경우 아래와 같은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취소 시점 |
페널티 적용 여부 |
|
합격자 발표 후 |
입교 여부 미입력 |
자동 불합격 (페널티 없음) |
서류 제출 시점 |
서류 제출 마감일 전까지 교육 불참 통보한 경우(전화/이메일) |
페널티 없음 |
서류 미제출 & 연락 두절인 경우 |
다음 차수 교육 지원 불가 |
|
서류 정상 제출 하였으나, 교육 불참 통보한 경우(전화/이메일) |
페널티 없음 |
|
교육 시작 후 |
교육 무단 불참 & 연락 두절인 경우
|
추후 진행되는 모든 플랜트 교육 지원 불가 |
5. 교육 첫 주 결석 발생자
1) 학교시험 등으로 인하여 결석이 불가피한 경우 seok@kopia.or.kr로 <지원과정 / 결석 일수 / 결석 사유>를 기재하시어 송부바랍니다.
2) 교육 기간 중 연속 5일 결석 불가하며, 교육이 시작한 첫주에는 <하루 이상 출석> 해야합니다.
6. 교육 관련 문의
1) 02-6925-3463 / 02-6925-3473
2) 카카오톡 : @한국플랜트산업협회